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128)
Ma vie (51)
La Musique (54)
Le Cinema (2)
Le Livre (1)
Le Voyage (6)
Misc. (13)
Lynchburg Realtors
Lynchburg Realtors
read the full info here
read the full info here
télécharger facebook pirater..
télécharger facebook pirater..
emulateur ps3
emulateur ps3
celebs
celebs
20,652 Visitors up to today!
Today 0 hit, Yesterday 1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2. 8. 23. 12:55

허리가 아픈지는 거의 10년 째다.

근데 그냥 살 만해서 항상 참았다.

그래도 24시간 365일 아픈건 여전했다.

도저히 못견디겠어서, 이러다가는 아무일도 못할것 같아서

강남세브란스 병원 김근수 교수님께 진료를 받았다.


그래서 어제 드디어 거금 75만원을 들여 MRI와 X-Ray 를 찍었는데

내 75만원을 아깝게 하지 않기 위해서인지 검사 결과가 즐거운 병명을 알려주었다....^^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띠로리

평생 여기저기 병원과 한의원 다니면서 무시당했던 것들이 생각났다.

다들 X-Ray만 툭하니 찍고선 멀쩡한데요?! 허리 휜건 누구나 있어요~ 이지랄..........-_-

나만 꾀병환자 취급하고ㅠㅠㅠㅠㅠ

근데 디스크라잖아!!!!!!!!!! 

이제 치료를 시작한다. 집근처 병원에서 두 달간 물리치료 받으라고 하시고, 그리고 다시 검사 후 안나으면 주사치료..

수술은 최대한 피하는 쪽으로...ㅎㅎ


그리고 내가 요즘 열심히 배우는 탁구는 디스크에 좋지 않다고 하셨다ㅠ_ㅠ 눙물이.......

근데 또 탁구로 디스크 고쳤다는 사람들도 몇 있어서 헷갈림....

내가 해야하는 운동은 수영, 자전거(실내자전거 포함), 등산, 걷기 등이라는데...

수영은 하기만 하면 기절해서 못하고, 등산은 제일 싫어하고, 걷는건 그나마 좋아하는데 재미가 없당...

엄마한테 자전거 사달라고 해야겠당+_+ 분홍색 이뿐이로ㅋㅋㅋ

(갑자기 생각난건데 중국애들은 디스크 절대 없겠다;ㄷㄷㄷ)


병원에서 복사해준 CD를 집에와서 틀어서 내 MRI 사진들 보는데 진짜 재밌었당ㅎㅎ

뇌랑 장기들 몇개 보이고 뼈 보이고 디스크 까맣게 되어서 신경 누르는거 보이고ㅎㅎ

우왕 이거 크게 프린트해서 방에 걸어놓고 싶당ㅎㅎ 신기신기>_<


'Ma 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상들  (0) 2012.09.18
디ㅋ스ㅋ크ㅋ  (0) 2012.08.23
3/14  (0) 2012.03.14
머리아파ㅠㅠ  (0) 2012.03.03
온몸이 쑤셔  (0) 2012.03.02
인턴 생활  (0) 2012.02.20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